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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정책

금융서비스 이용범위

회원의 신용정보는 회원이 동의한 활용 목적만으로 사용되며, 제휴회사 등에 대한 정보의 제공 · 활용 동의여부와 관계없이 금융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제휴회사 등에 대한 정보의 제공 · 활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제휴 및 부가서비스, 신상품 서비스 등은 제공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.

회원 신용정보의 제공 및 활용 중단 방침

회원은 가입 신청 시 동의한 본인정보의 제3자(정보제공업체)앞 제공 또는 본회의 금융상품(서비스) 소개 등 영업목적 사용에 대하여 전체 또는 사안별로 제공 · 활용을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.

  1. 1) 동의철회권

    회원이 본회가 본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중지하도록 요청하는 권리입니다. 다만, 신용정보 인프라를 해하고, 본회의 업무효율성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신용정보집중기관, 신용정보업자, 업무위탁회사 등에 대한 동의철회는 제한됩니다.

  2. 2) 전화수신 거부(Do-Not-Call) 제도

    회원이 더 이상 본인에게 본회 및 제휴회사의 상품에 대해 전화를 이용한 영업활동을 하지 못하도록 요청하는 권리입니다.

    • 신청방법 : 본부 및 시 · 도지부 내방 또는 우편, 팩스접수
    • 신청자 제한 : 신청은 신용정보 주체에 한함
    • 신규 거래 회원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만 3개월간은 신청할 수 없습니다.
    • 개인정보(처리정지)요구서는 서식다운로드 참조

위의 신청과 관련하여 불편함을 느끼시거나 애로가 있으신 경우 본회의 개인신용정보 관리책임관에게 연락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본회 개인신용정보 관리책임관 : 공제사업부장 (1577-3400)
  • 서울시 영등포구 63로 50 한국교직원공제회 공제사업부 (우)0734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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