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

> 고객상담팀 > 상담안내 > 원스톱전화상담

원스톱전화상담

원스톱 전화상담 서비스란 본회 회원콜센터(1577-3400) 상담원을 통해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신 후, 등록하신 연락처로 전화연결 시 기존의 ARS 시나리오를 거치지 않고 별도 시나리오를 통해 상담원과 직접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  • 시 행 일 : 2012년 8월 27일 (월요일)
  • 이용대상 : 공제업무담당자 및 서비스 이용희망 회원
  • 이용방법 : 회원콜센터(1577-3400) 상담원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 등록
  • 유의사항
    • 서비스 이용희망 회원님들은 개인 휴대전화 번호로 등록이 가능합니다.
    • 분회 공제업무담당 선생님들의 경우 분회 관련 업무가 아닌 개인적인 상담의 경우는 서비스 이용회원으로 등록하시어 이용 가능합니다.
    • 각 분회의 상황에 따라 외부 발신 시 개인 내선번호가 아닌 단일 대표번호로 발신되는 경우에는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  • 본인이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 및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공제업무담당자-전국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77-3400번 전화 → 음성안내 → 1번 입력시 → 해당지부 연결. 2번 입력시 → 회원콜센터 상담원 연결. 3번 입력시 → 수납관리팀 연결

서비스 이용희망 회원-전국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77-3400번 전화 → 음성안내 → 회원콜센터 상담원 연결

서비스를 신청하신 분에 한해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만족도

이 페이지의 내용에 만족하십니까?


  • 교직원신문
  • BLOG
  • FACEBOOK
  • Instagram
  • YouTube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