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

> 고객상담팀 > 상담안내 > 전화상담

전화상담

전국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77-3400번 전화 → 음성안내 → 1번 입력시 → 회원콜센터 상담원 연결. 2번 입력시 → 보험콜센터 상담원 연결. 0번 입력시 → 회원콜센터 상담원 연결.콜센터 이용시 시내요금 기준으로 발신자요금이 부과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국외에서 발신해도 상담이 가능합니다.

ARS 서비스 단축키

서비스 단축키
코드 구분 서비스내용 단축키 코드 구분 서비스내용 단축키
1 대여관련 대여한도액 11 4 각종 복지제도
안내
- -
대여신청 구비서류 12
대여금 일시, 부분상환 13 5 제증명서

서식관련 안내
부담금 납입현황 조회 -
대여금접수 및 지급일자 14 제증명서 팩스발송 -
2 각종
저축제도
안내
장기저축급여 21 회원증 사본 발급 -
장기저축급여
증감좌방법
22 각종 팩스서식 관련 -
6 비밀번호
관리
비밀번호 신규등록 -
목돈급여 23 비밀번호 변경 -
퇴직생활급여 24 비밀번호 분실 -
3 각종 청구

처리방법
안내
장기저축급여 청구방법 31 7 상담원연결 어느 단계에서나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
목돈급여 청구방법 32
퇴직생활급여 청구방법 33

※ 개인정보보호법(2014. 8. 7) 시행으로 본회가 주민등록번호 예외적 처리 허용기관으로 법령 개정 시까지 한시적으로 운영을 중단하오니
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만족도

이 페이지의 내용에 만족하십니까?


  • 교직원신문
  • BLOG
  • FACEBOOK
  • Instagram
  • YouTube
닫기